야간테마코스
이용안내 이용요금 운행노선 운영프로그램 사연신청게시판 사진다운로드


용해로

올레길 17코스에 속하는 곳으로 해안도로를 따라 푸른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용두암은 용의 머리를 닮은 바위라는 뜻으로 화산폭발로 분출한 용암이 굳어져 생긴 바위입니다. 하늘로 올라가던 용이 한라산 신령의 화살에 맞아 바다에 떨어져 생겼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용두암 & 용연구름다리

제주도 야간 산책 코스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용연이 걸쳐 있는 구름다리의 휘황찬란한 오색 불빛 용연 양쪽을 따라 형성된 절벽 곳곳을 수놓은 불빛 등이 함께 어루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합니다.


어영해안도로

해 질 무렵 해안도로 주변과 앞바다 일대를 붉게 물들이는 낙조가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밤이 되면 앞바다에 떠 있는 많은 어선들이 비추는 불빛과 바람개비가 설치된 가로등의 오색 불빛이 어우러지며 빚어내는 야경도 아름답습니다.


도두봉(경유)

제주시에서 관광 명소 일대의 대표적인 장소 31곳을 선정해 발표한 '제주시 숨은 비경 31곳'중 하나입니다. 경사가 완만하여 오르기 쉽고 오르는 길과 정상에서 바다 전망과 어우러져 꽤나 장관을 이룹니다.


수목원테마파크 & 야시장

수목원에는 제주의 자생수종과 아열대 식물등 1,100여 종의 식물이 식재 전시되어 있어 학생 및 전문인을 위한 교육과 연구의 장으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노형오거리

노형오거리를 중심으로 위치한 비즈니스호텔, 영화관, 병원, 대형마트 등의 접근성이 좋아 관광객들이 숙소로 즐겨찾는 곳입니다. 또한 인근에 산책하기 좋은 근린공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메종글래드호텔(하차가능)

40여년 역사와 전통의 가치를 간직한 호텔입니다. 호텔 내 카지노, 뷔페가 있으며 주변은 신제주 중심가로 여러 쇼핑몰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면세점과 은행,환전소 등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원아파트(하차가능)

제원아파트 인근에 조성된 차 없는 거리인 누웨모루거리는 지형이 누에고치가 꿈틀대는 형상으로 인재가 많이 배출되고 부자가 나오는 명당자리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이 거리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 이기도 합니다.

※ “경유”는 별도로 하차 하지 않고 지나가는 장소 임. 투어 일정 (운행코스, 시간 등)은 기상 및 교통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2층버스 야외 탑승시 강한 추위가 예상됩니다. 개별적으로 방한용품을 필히 챙겨주시기 바랍니다.